텔레그램, TON 네트워크 기반 USDT 지원 시작

크립토터미널 CryptoTerminal
0
텔레그램, TON 네트워크 기반 USDT 지원 시작

이제 텔레그램 사용자라면 메신저 지갑에서 테더(Tether)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. 2024년 4월, 텔레그램은 자체 월렛 앱을 통해 톤(TON) 네트워크에서 USDT를 지원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.

이를 통해 전 세계 9억 명의 텔레그램 사용자는 메타마스크와 같은 별도의 지갑 없이도 USDT를 자유롭게 주고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  • 테더 USDT가 TON 네트워크에 출시되어, 텔레그램 사용자 간 즉시 송금 지원 (수수료 무료)
  • TON 재단은 USDt의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1100만 톤 코인을 인센티브로 제공
  • 텔레그램 내 지갑을 사용하여 USDt를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음

텔레그램, TON 기반 USDT 지원

2024년 4월 19일 테더와 TON 재단은 텔레그램에서 USDT 입출금을 지원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. 이를 통해 텔레그램 사용자들은 더욱 빠르고 저렴하게 국경을 넘어 자유롭게 자산을 전송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테더 USDT의 특징과 장점

테더 USDt는 미국 달러와 1:1로 연동되는 안정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스테이블코인입니다. 텔레그램 사용자는 특별한 블록체인 주소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지 하지 않고도, 즉시 USDt를 무료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.

특징 전통적 금융 서비스 USDT (TON)
속도 느림 즉각적
비용 비쌈 무료
접근성 제한적 누구나 접근 가능
사용 용이성 복잡함 매우 간단

톤코인 인센티브 계획

톤 재단은 USDT출시와 더불어 총 1100만 TON 코인을 인센티브로 할당했습니다. 이 중 500만은 USDT/TON 유동성 풀에 보상으로 사용되며, 나머지 500만은 텔레그램 내 '지갑(Wallet)'의 수익 창출 캠페인에 참여하는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.

Tags

공유하기

댓글 쓰기

0댓글

댓글 쓰기 (0)